본문 바로가기

기록하며 공유하기

투비롱 국내여행지도 - 찐 내돈내산 데이트 코스 짜기 좋은 부부 또는 연인 전국지도 아이템 추천!

반응형

안녕하세요! 무디네 주인장입니다. :) 저는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했는데요! 그래서 전국지도를 하나 사서 표시하면서 남편과 여행을 다니려고 아이템을 하나 구매했어요! 해외여행은 시간, 돈 많은게 소비되다 보니 국내여행을 선호하기도 하는데요! 여러 지도중에 제가 픽! 한 지도 리뷰 보세요! 감성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^^ 아참, 이 글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려요 

 

투비롱 스티커 국내여행지도 선택

제가 선택한 국내여행지도는 투비롱이에요!

여러가지를 탐색을 하다가 투비롱으로 결정했어요. 그 이유는 바로!!

 

1. 감성적인 아이템

첫 번째! 감성적인 아이템이라는 거예요. 

사진처럼 포장되어온 저 통조차도 왜 감성적이여보일가요...ㅎㅎ

 

요즘 우리 세대들은 작은 것 하나를 사더라도

감성적인 게 필요하잖아요?

어디에 붙여놓아도 두어도 아주 잘 어울릴만한

그런 아이템이면 더 좋아요.

그래서 저는 복잡해 보이는 지도 말고

심플하고 눈에 확 튀면서 깔끔한 그런 아이템으로 투비롱을 골랐어요.

 

2. 채워나가는 재미

이걸 구매하기 전에 생각한 게 있어요.

굳이.. 사야 하나?

프린트 하나 해서 색연필로 색을 채워가면 되지 않을까?라고요.

 

그런데 저의 지갑을 열개한 이유 중 하나는

이 이유인데요.

 

바로 스티커예요.

 

지역별로 스티커를 붙일수 있는데

시중에 나와있는 색연필이나 스티커 말고 

루비롱에서 제공되는 스티커가 딱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.

 

진정한.. 채워가는 재미가 있지 않겠어요?

 

3. 간단한 지역 관광 표시

다른 지도들을 보면 지역과 관련된

관광 표시들이 선을 넘어서 표시되거나

여러 개인 경우가 많았어요.

한 지역에 한 개만 표시한다는 게 어디 쉽겠습니까 ㅜㅜ

그래도 심플! 그 자체로 투비통은 한 개 정도만 간단히 적혀있으니

더욱 깔끔해 보이면서~ 오 이런 지역에 이게 잇네? 하는 궁금증도

같이 생기게 해 주더라고요.

 

이렇게 세 가지 정도의 이유로 국내여행을 기록할 수 있는 지도를

구매해서 써보았는데요!

 

정말 너무 예쁘고 남편이랑 둘이 앉아서

오 우리 이번달에는 여기 가볼까?

호야도 여기 좋아할까? 

하면서 이야기하는데 진짜 훈훈하고 그 시간이 참 소중했지 뭐예요 >. <

 

연인이나 부부, 가족이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로 어디 갈까~

고민하면서 인스타, 네이버 등등으로 막 찾아보는 것도 가끔은 너무 지치잖아요

 

이렇게 딱! 지도를 보면서 지역을 정해서 찾아보는 것도 

데이트나 드라이브 코스의 큰 틀을 잡아보는데

도움이 될 것 같아요!

 

너무... 설명이 길었네요 

 

진짜 받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렇게 기록해 봅니다 ㅎㅎㅎ

 

다음에 또 좋은 아이템 있으면 기록해 볼게요!

반응형